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은행, 우리e-공동구매정기예금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은행은 공동구매를 통해 최고 연 6.7%의 금리를 지급하는 인터넷 전용상품 '우리e-공동구매정기예금'을 총 1000억원 한도로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리은행 홈페이지(www.wooribank.com)에서 인터넷뱅킹으로만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저축기간이 1년이며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다.

    이 예금의 특징은 모집금액이 많을수록 금리가 높아지는 상품으로 그 동안 고액예금에 비해 불이익을 받았던 소액예금 가입자도 공동구매를 통해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상품은 모집기간 중에는 연 5.8%를 기본금리를 지급하면서 모집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하여 ▲100억 미만 모집시 연 6.3% ▲500억 미만 모집시 연 6.4% ▲500억 이상 모집시 연 6.6%를 지급하며, 1억원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0.1%의 추가금리를 지급한다.

    또 우리은행은 모집기간 중 상품퀴즈 응모고객과 매 100번째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PDP TV, 디지털카메라,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e-공동구매정기예금은 상대적으로 소액을 주로 예금하는 인터넷뱅킹 이용고객을 단기간 대량으로 모집하여 구매력을 확대시킨 상품이지만, 고금리로 고액예금자에게도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한금융 ‘그냥드림’ 사업 확대…3년간 100억원

      신한금융그룹이 정부의 취약계층 지원사업인 ‘그냥드림’에 당초 계획보다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기로 했다. 그냥드림은 생계가 어려운 국민에게 먹거리와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신한금융은 그냥드림 ...

    2. 2

      비데·가전·침대 '렌털영토' 무한확장…코웨이, 28년간 100배 성장

      국내 1위 렌털 업체인 코웨이가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다. 1998년 렌털 사업을 시작한 이후 매년 매출을 늘리며 28년 연속 성장이라는 역사를 썼다. 정수기로 시작해 공기청정기, 침대, 안마의자로 렌털 영역...

    3. 3

      '잠긴 매물' 풀기 총력전…다주택자 '대출 만기 연장' 막히나

      이재명 대통령이 13일 “양도소득세까지 깎아주며 수년간 기회를 줬는데 다주택을 해소하지 않고 버틴 다주택자에게 대출 만기가 됐는데도 대출 연장 혜택을 추가로 주는 것이 공정할까”라고 했다. 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