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컴백 원더걸스, 컴백과 동시에 인기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6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원더걸스가 첫 컴백무대를 치뤘다.

    방송에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는 26일 오프라인으로 음반을 발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4번째 프로젝트 앨범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원더걸스는 과거 인기 곡이였던 '아이러니', '텔미', '소핫'에 이어 네번째 프로젝트 타이틀곡 '노바디(Nobody)'로 눈길을 모았다.

    특히 원더걸스는 화려한 빨강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밝은 리듬의 '노바디'가 아닌 발라드 버전의 '노바디'도 선보여 큰 인기를 모았다.

    원더걸스의 컴백 무대를 본 시청자들은 "원더걸스의 안무랑 노래가 너무 매혹적이다. 대박예감이다" "원더걸스 5명이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인형같다"라며 호감을 보내고 있다.

    원더걸스는 지난 22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노바디(Nobod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폭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보검, KBS 연예대상 후보? 진짜였다

      배우 박보검이 김숙, 김영희, 김종민, 붐, 이찬원, 전현무 등과 함께 '2025 K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를 두고 경합을 펼친다.15일 '2025 KBS 연예대상' 측은 대상 후보 ...

    2. 2

      김예림, 홍콩 이어 타이베이까지 달궜다…단독 팬미팅 '성공적'

      배우 김예림이 타이베이에서 열린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2025 김예림 팬미팅 'ACT 1 : YERIM in 타이베이'는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걷기 시작한 김예림의 첫 번째 챕터라는 의미를 ...

    3. 3

      '주토피아2', 올해 최단기 500만 돌파…'윗집 사람들'도 약진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와 하정우 연출·주연작 '윗집 사람들'이 나란히 흥행 궤도에 오르며 겨울 극장가를 쌍끌이하고 있다.1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