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엉뚱청년’ 이상우 “터미네이터 되려고 근육 키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엉뚱청년’ 이상우가 오는 29일 방송되는 ‘‘야심만만-예능선수촌’에서는 근육질의 몸매를 가꾸게 된 독특한 사연을 밝혀, 다시 한 번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상우는 탄탄한 몸매의 비결에 대해 “중학교 때부터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왔다”고 밝혀 흥미를 끌었다.

    이에 MC들이 어린 나이에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게 된 이유를 궁금해 하자, 이상우는 역시나 예측불허의 대답을 했다.

    이상우는 “터미네이터 영화를 보고, 터미네이터가 되고 싶어서 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터미네이터가 되겠다는 목표로 중학교 때부터 운동에 매진한 이상우는 이 날 방송에서 전진, 강호동 등과 팔씨름을 통해 힘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이상우는 “전국 팔씨름 대회에서 3위 한 적이 있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상우는 팔씨름 전 서인영과 강호동을 등에 태운 채 푸시 업을 하는 등 강한 모습을 보이며 대결에 불을 붙였다.

    과연, 터미네이터를 꿈꾼 엉뚱 청년 이상우의 놀라운 힘은 어느 정도 인지 오는 29일 밤 11시 15분 SBS‘야심만만-예능선수촌‘에서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