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남자 손호영이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2집 활동을 공식적으로 시작했다.

8일, 107.7 MHz SBS 파워 FM 'MC몽의 동고동락'가을특집 '빅스타 컴백스페셜'(연출 오지영)의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손호영은, MC몽과의 뜨거운 우정을 과시하며 1년여 만에 발표한 솔로 2집 앨범을 선보였다.

손호영은 “아직 음반도 발매되지 않았고, 무대에 한 번도 서지 않았다, 동고동락에서 첫 공개하는 것이니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며 솔로 2집 타이틀 곡 'I know'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이어 손호영은 2집 수록곡 중, 옥주현과 듀엣으로 부른 '눈코입' 테이와 함께 부른 '바래요', 신나는 비트가 인상적인 'More & More'를 공개했으며, MC몽과 함께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I Love U, Oh Thank U'를 열창하기도 했다.

이에 MC몽이 “우리 패밀리인 손호영을 밀어달라”고 청취자들에게 호소해 모 포털 사이트에 <손호영 2집>을 검색어 순위 2위로 올려놓기도 했다.

이 날 방송을 들은 청취자들은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기대 이상의 음악으로 돌아와줘서 반갑다(문자게시판 1928)” “DJ와 게스트, 청취자가 하나 되어 즐기는 방송을 만들어줘 너무 좋았다(문자게시판 6005)”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MC몽의 동고동락이 준비한 가을특집 '빅스타 컴백스페셜'에는 에픽하이, 동방신기, 손호영에 이어 11일까지 신승훈, 브라운아이드걸스, 씨야가 출연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