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컴백쇼 '나비춤' 출연 김선아, 환정적인 탱고 선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선아가 환상적인 탱고를 선보였다.
김선아는 9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비, 컴백 쇼케이스 - 나, 비, 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비와 함께 대표곡 '나쁜남자 : 탱고버전'에 맞춰 화려한 퓨전 탱고를 선보이며 전문 댄서에 버금가는 수준급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김선아는 "평소 춤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흔쾌히 수락했다"고 전하며 "짧은 준비 기간이었지만 춤을 추면서 흘린 땀과 웃음, 리듬 속 동작 하나하나가 나에게 행복을 선물했다. 삶의 새로운 활력소를 만들어 준 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춤 이야말로 우울함을 떨쳐버릴 수 있는 명약이라 생각한다. 연예계를 비롯 사회적으로 암울한 때에 춤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가슴 속 작은 행복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적극 권장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무대를 위해 약 14일간 강도 높은 레슨을 소화한 김선아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탱고의 모든 동작을 3일만에 완벽 마스터해 프로페셔널 탤런트적 기질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비는 컴백 쇼케이스를 빛내 준 김선아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탱고 안무 연습에 한창이던 지난 1일 연습실을 깜짝 방문한 비는 스텝들과 함께 '서프라이즈'생일 파티로 김선아에게 값진 생일 선물을 전달해 적잖은 감동을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국민배우 김선아와 비가 함께 꾸며 낼 환상적 탱고의 향연은 17일 저녁 10시 50분, MBC '비, 특집쇼 - 나, 비, 춤'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