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효진 "양파같은 류승범 항상 새롭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공효진이 연인 류승범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13일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는 공효진과 이종혁이 출연해 숨겨둔 입담을 자랑했다.

    '人라인'코너를 통해 인맥을 소개하는 공효진에게 MC들은 '절친男' 류승범의 매력에 대해 질문했다.

    공효진은 "류승범은 2002년 초반부터 알고 지낸 오랜 친구다"며 "오랜 시간 봤음에도 양파처럼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DJ로 변신해 한창 음악에 심취한 류승범을 보면 '멋지다~ 저런 모습이 있었나?'하는 생각이 든다"고 고백했다.

    공효진은 "류승범이 DJ로 있다보니 자연스레 클럽에 가게 됐다"며 "류승범의 음악을 듣고 있으면 괜히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든다"며 요즘 너무 행복하다고 밝혀 전해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반면 "류승범의 패션은 너무 많이 앞선다"며 "배기팬츠를 처음 입고 나왔을때 말리고 싶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샀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소희 "모든 사람이 날 좋아할 순 없지만…그래도 좋아해 주세요" (인터뷰)

      "모든 사람들의 생각이 같을 수는 없고, 10명 중 10명이 다 저를 좋아할 순 없다고 생각해요. 그런 것을 '왜?'라고 생각하면 발전이 없죠. 좋은 피드백이라 생각하고 수용해야죠. 저를 객관적으로 분...

    2. 2

      카이, 13년 만에 日 정규 앨범 발매…도쿄 콘서트도 개최

      뮤지컬 배우 카이가 일본 정규 앨범 '카이 온 뮤지컬-재팬(KAI ON MUSICAL-JAPAN)'을 발매하며 일본 활동에 나선다.'카이 온 뮤지컬-재팬'은 지난 2012년 발매한 첫 일...

    3. 3

      "나야, '흑백요리사' 시즌3"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3 제작을 확정하며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개인 대결을 넘어 식당 간 경쟁으로 무대를 확장하며 포맷에도 변화를 준다.넷플릭스는 16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