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4대 바나나걸 김상미 ‘로리타룩’ 변신…도발적 섹시미 발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4대 바나나걸' 김상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동에 들어갈 계획인 김상미는 '키스해죠'라는 곡과 함께 로리타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김상미 미니홈피에는 로리타룩 '키스해죠' 재킷 화보가 올라와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김상미 미니홈피에는 단발머리로 변신한 김상미의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모습의 사진들이 올라왔다.

    짙은 핑크색의 의상을 입은 모습, 그리고 어린이 대공원에서 촬영한 회전목마를 타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포즈의 사진들은 로리타룩을 잘 표현하고 있다.

    동화속의 주인공처럼 아름다우면서도 팜므파탈적인 요소가 가미된 로리타룩을 선보인 김상미의 이번 화보에 많은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프로젝트 Y'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김성철, 이재균, 유아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영화 '프로젝트 Y'의 이환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한소희, '돋보이는 예쁨'

      배우 한소희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전종서, '도도함 물씬~'

      배우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