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비-동방신기 ‘강렬하고 달콤한’ 컴백무대 선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렬하게 또는 달콤하게! 비, 동방신기, 손호영, 에픽하이가 18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
5집 앨범으로 돌아온 '월드스타' 비는 '레이니즘(Rainism )'과 '러브스토리(Love Story)'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동방신기는 '주문-미로틱'과 '헤이(HEY!)'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소천사'에서 '강한 남자'로 컴백한 손호영은 '아이 노우(I Know)', 에픽하이는 '1분 1초'로 무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이어지는 '핫스테이지(Hot stage)'에는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어쩌다', 손담비의 '미쳤어'가 오른다.
'뉴 러브송(New Love Song)'에는 YMGA와 엄정화가 함께하는 'Tell it to my heart', H-유진과 김지혜가 함께 하는 '환상의 짝꿍'이 펼쳐진다.
또한 '걸리쉬 스테이지(Girlish stage)'에서 씨야의 '핫걸(Hot Girl)', 이현지의 '키스미키스미(Kiss Me Kiss Me)', '투 더 오리지널(To the Original)'에서는 MC The Max의 '눈물은 모르게'와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 파티캣츠의 'No Turning Back'의 음악이 선사된다.
이외에도 2AM의 '어떡하죠'와 스매쉬(Smash)와 신봉선이 함께하는 'Never Ending Story' 무대가 펼쳐진다.
한편, '쇼음악중심'1 0월 18일 출연자로는 비, 동방신기, 원더걸스, 손호영, Epik High, 씨야, MC The Max, 손담비, 브라운아이드걸스, 2AM, H-유진, YMGA, 이현지, Smash, 파티캣츠가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화보] '여자노홍철' 김나영 "가슴선 드러낸 '글래머'"
▶ [화보] 김은하 '쇼파에 누워 쭉 뻗은 다리라인'
▶ [화보] 서영, 아찔한 가슴라인 공개
▶ [화보] '엄태웅 여친' 이영진 "너무 말랐어~"
▶ [화보] ‘바나나걸’ 김상미, 로리타룩 화보 공개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