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은 미니홈피 행복한 결혼소식 … 반지 끼워진 사진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샤크라 출신 배우 이은(본명 이경은) 미니홈피에 결혼소식을 알리는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저녁 이은 미니홈피에는 남녀가 손을 깎지 끼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이 사진에는 넷째 손가락에 반지가 끼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은은 사진과 함께 'MJK♡KL, 우리 결혼해요'라는 메세지를 적어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또한 다른 사진에는 양복을 입은 남자의 뒷모습과 함께 '당신과의 약속을 기다리며'라고 써 결혼을 약속한 주인공이 아닌가하는 궁금증을 낳기도 했다.

    이은의 예비신랑은 프로골퍼 권모씨로 지난해 10월 가수 장수원을 통해 소개 받았으며, 이후 결혼을 전제로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에 팬들은 이은의 미니홈피를 통해 "행복하게 사세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날을 축복드려요" 등의 축하인사를 전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심은경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저 존재했다 [김예랑의 씬터뷰]

      배우 심은경은 익숙함을 내려놓고 낯선 세계로 향했다. 한국 영화계에서 일찌감치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전성기의 한가운데서 일본행을 택했고, 그 선택은 영화 '신문기자'(2019)를 통해 일본 아카데미상...

    2. 2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3. 3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