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릎팍 도사' 찾아온 비, 예능서 살아남는 비법 전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월드스타 가수 비가 "저는 제 20대를 잘 보내고 있는 걸까요?"라는 고민을 들고 무릎팍 도사를 찾는다.

    22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는 헐리우드 영화촬영을 마치고 국내 무대에 컴백한 비가 출연한다.

    비는 '건방진 도사' 유세윤의 예능 선배라 주장하며 '천생연분' 고정출연을 위한 노력을 털어놓으며 예능에서 살아남는 법을 밝한다. '천생연분'의 MC였던 '무릎팍 도사' 강호동의 증언이 곁들어져 당시의 생생한 상황을 전할 예정이다.

    또 비만의 박력 넘치는 '작업기술'과 함께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무릎팍 도사'출연 후 상처받은 검건모가 옥주현과 함께 출연해 이야기꽃을 피운다.

    방송은 22일 밤 11시 5분.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소희가 표현하는 밑바닥 인생…'프로젝트Y' [김예랑의 씬터뷰]

      영화 '프로젝트 Y'는 한소희의 연기 세계가 한 단계 확장되는 지점에 놓인 작품이다. 첫 상업영화 주연이라는 이력과 함께, 또래 배우 전종서와의 만남, 지금이 아니면 시도하기 어려웠을 캐릭터가 겹쳤다....

    2. 2

      [포토+]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많이 사랑해 주세요~

      김정권 감독(가운데)과 배우 김혜윤,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

    3. 3

      [포토+] 김혜윤-로몬, '잘 어울리는 비주얼 커플'

      배우 김혜윤,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