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호영-2PM, '엠카운트다운'서 '어머님께' 재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손호영-2PM, '엠카운트다운'서 '어머님께' 재연
    손호영-2PM, '엠카운트다운'서 '어머님께' 재연
    GOD ‘어머님께’가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손호영과 2PM에 의해 재연됐다.

    손호영과 2PM은 역대 1위 수상 곡을 부르는 ‘히어로즈’ 무대에서 '어머님께'를 열창했다.

    특히 노래 ‘어머님께’가 방송되는 동안 ‘어머니’를 주제로 한 가수들의 인터뷰 내용도 방송돼 색다른 감동을 안겨줬다.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가수 솔비, VOS, 브라운아이드걸스, 2AM, 2PM 등을 대상으로 '나에게 어머니는?', '어머니가 가장 보고 싶을 때는?', '어머니에게 하고 싶은 말은?'이라는 3가지 질문을 사전에 물어봤다.
    2PM의 찬성은 '나에게 어머니는 어떤 사람인가에 대한 질문에 "쉴 수 있는 안식처다"고 답했다.

    솔비는 "엄마는 항상 나의 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은 "엄마는 나의 전부"라고 말했다. 한편, 일부 가수들은 눈물을 흘리며 "어머니, 사랑해요"를 외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