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승기 '지식인 해프닝'에 네티즌 "흥미롭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이승기가 포털사이트 네이버 지식인에 실명으로 글을 올렸다 굴욕 당한 사실이 알려졌다.

    26일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자유여행 2탄'이 마련돼 멤버들이 스스로 여행지를 찾는 내용이 방영됐다.

    이날 대장을 맡은 MC몽과 이승기는 은지원의 집을 방문해 인터넷을 이용, 제작진이 준 3만원으로 갈 수 있는 여행지를 지식인에 물었다.

    이승기는 '지금 저희가 1박2일 촬영 중인데 용돈이 3만원 있구요. 북한산과 양수리 중에 고민하고 있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혹시 다른 곳도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많이 답변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여러 개의 댓글이 달렸고, 한 네티즌이 '네가 이승기면 난 이영애다 쳇!'이라는 글을 남겨 멤버들을 폭소케했다. 또 제작진은 "고마워요. 영애 누나"라는 재치있는 자막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댓글 단 사람은 지금쯤 후회하고 있을 것", "연예인도 지식인을 쓰다니 흥미롭다", "이승기의 굴욕이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 네티즌들은 이승기가 작성한 지식인 질문을 직접 찾아나서고 있으나 현재 관련 글을 삭제된 상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2. 2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3. 3

      [포토+] '넘버원' 설 연휴에 극장에서 만나요

      김태용 감독과 배우 장혜진, 최우식, 공승연이 29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우식, 장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