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최수종-김하늘, 최우수상 영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하늘과 최수종이 1일 오후 경남 진주 진주성에서 열린 '2008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최수우상을 수상했다.

    김하늘은 "이 위에 올라오니까 추운것도 까맣게 잊은거 같다"며 "좋은 작품에서 좋은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기뻤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승아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또한 최수종은 "드라마를 사랑하고 재미있게 봐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돌립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2008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네티즌 인기상에 윤아(KBS '너는 내 운명'), 김범(MBC '에덴의 동쪽'), 김현숙(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 김희정(SBS '조강지처클럽')이 수상했다.

    우수상에는 김래원(SBS '식객'), 한지혜(KBS '미우나 고우나'), 최우수상은 최수종(KBS '대조영'), 김하늘(SBS '온에어'), 대상은 김명민(MBC '베토벤바이러스)이 영예를 안았다.

    또한 공로상은 백일섭(KBS '엄마가 뿔났다'), 심사위원특별상은 김해숙(SBS '조강지처클럽'), 작품상 엄마가 뿔났다(KBS / 삼화네트윅스), 한류공로상은 배용준MBC '태왕사신기')이 받았다.

    한편, '2008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은 오는 5일까지 열린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g.com
    사진=김기현 기자 k2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헤이즈·기리보이, 흑백영화 주인공처럼…신곡 호흡 '기대'

      가수 헤이즈와 기리보이가 한 편의 흑백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 투샷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27일 오후 6시 두 아티스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서 헤이즈와 기리보이는 미묘한 눈빛과 분위기로 호...

    2. 2

      핫하다, 웨이브투어스…콘서트 '사랑으로 0.3' 전석 매진

      밴드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가 한국 단독 콘서트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웨이브투어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

    3. 3

      오세은, 배인혁·노정의 만난다…'우주를 줄게' 합류

      배우 오세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에 출연한다.'우주를 줄게'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 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박유호 분)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