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현주, '꽃보다 남자' 상속녀로 드라마 복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탤런트 김현주가 KBS2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극본 윤지련, 연출 전기상)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김현주가 재벌가 상속녀 구준희(원작 츠바사)로 특별출연해 화려한 변신을 꾀한다"고 7일 밝혔다.

    김현주가 맡은 구준희는 일본판 '꽃보다 남자'에서는 톱스타 마츠시마 나나코가 맡았던 배역이다.

    주인공 구준표(이민호 분, 원작 츠카사)의 누나인 구준희는 세계 30대 기업 입성을 넘보는 대한민국 최고기업 신화그룹 구씨 일가의 장녀이자 어려서부터 만인의 주목과 부러움 속에 살아온 귀공녀다.

    조건의 차이로 이뤄지지 못한 동생 구준표와 잔디(구혜선)에게 결정적인 도움을 주게 된다.

    한편, '꽃보다 남자'는 이민호와 김범, 김현중, 김준, 구혜선 등 주연진 외에 한채영과 김현주 등 출연진을 확정했다. 드라마는 12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극장 갈 맛 나네…'휴민트' vs '왕과 사는 남자' 쌍두마차

      "구교환이 출연한 '만약에 우리'와 '신의 악단' 등의 작품이 만들어 줬기 때문에 뒤에 개봉하는 영화들도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영화가 각자 가지고 있는 미덕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야 한...

    2. 2

      [포토]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 줌바(Zumba) 안무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 클래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 920’에서 열려 걸그룹 엔믹스(NMIXX)와 참석자들이 줌바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국내 인기 걸그룹 엔...

    3. 3

      SBS, 틱톡 크리에이터 초청…"이게 K콘텐츠입니다"

      SBS와 틱톡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K-콘텐츠 미디어트립(K-Contents Media Trip)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올해 초 SBS가 틱톡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SBS 드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