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토로라, 3가지 컬러 조합한 '칵테일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토로라가 슬라이드형 3G 휴대폰 '칵테일 민트'(COCKTAIL Mint)와 '칵테일 트로피컬'(COCKTAIL Tropical)을 선보인다.

    모토로라는 블랙, 민트, 펄 화이트 컬러의 '칵테일 민트'와 화이트, 그린, 오렌지 컬러의 '칵테일 트로피컬' 등 3가지 컬러를 배합한 휴대폰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칵테일폰'은 HSDPA 7.2Mbps의 전송 속도와 모바일 뱅킹, VOD, MOD, MP3, 200만 화소 카메라 등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와인사전을 내장, 와인검색, 상대에 따른 추천 와인 찾기, 와인 용어나 빈티지 가이드 등의 와인상식을 비롯해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 테이스팅 노트 작성 등 유용한 와인 정보를 제공한 점이 눈에 띈다.

    모토로라 관계자는 "컬러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칵테일폰'은 뚜렷한 개성과 내추럴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칵테일 민트'와 '칵테일 트로피컬'은 SKT 매장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칵테일 트로피컬'은 12월 초 출시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서희연 기자 shyremo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기업 복지인 줄만 알았는데"...중소기업들 '환호'

      직장인에게 구내식당은 곧 복지다. 최근 외식물가 상승으로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이 심화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구내식당이 사내 복지의 핵심이 되고 있다. 대형 단체급식업...

    2. 2

      부처 '셀프 평가' 20년 만에 폐지…민간이 예산 삭감 ‘칼자루’ 쥔다

      정부 부처가 예산 사업을 스스로 평가하는 ‘셀프 평가’ 제도가 20여년 만에 사라진다. 대신 민간 전문가가 주축이 된 합동 평가단이 사업 성과를 검증한다. ‘온정주의’ 관행...

    3. 3

      인터넷은행이 ATM을 늘린다고?…케이뱅크의 역발상

      인터넷은행 케이뱅크가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운영 실적이 최근 1년 사이 6배로 늘었다고 27일 발표했다. 케이뱅크는 인터넷은행 중 유일하게 자체 ATM을 운영 중이다.케이뱅크는 서울 시내 주요 지하철 역사 5곳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