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밴드 넬(Nell)이 29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 넬은 최근 미니앨범 'The Trace'를 발표했다.

넬은 '쇼음악중심'에서 지난 사랑의 흔적을 노래한 신곡 'Part 2'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지는 '핫스테이지(Hot stage)'에서는 비의 'Only you', 빅뱅의 '붉은 노을', SS501의 'U R Man', 원더걸스 'Nobody'가 무대에 오른다.

또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 미루(MIRU)의 '병원에 가다', 블랙펄의 '미운 사랑'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손담비의 '미쳤어', 브라운아이드걸스 'My style'은 한껏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꽃보다 男子'에서는 2PM이 'Only you'와 '10점 만점에 10점'을 스매쉬(Smash)가 'Never ending story'를 들려준다.

이외에도 YMGA이 'Tell it to my heart', 언터쳐블이 'It's Okay'를 선보인다. 또 윤하의 '빗소리', H-유진의 '그댄 내 가슴에', 백찬의 '무슨 사랑이 그래요'이 시청자들을 찾게된다.

< 음악중심 11월22일 출연자 >
비, 빅뱅, 원더걸스, 백지영, SS501, 손담비, 2PM, 브라운아이드걸스, Nell, 윤하, YMGA, H-유진, 블랙펄, Smash, 백찬, 언터쳐블, 미루(MIRU)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