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지영 "비빔면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이별통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백지영이 비빔면 때문에 남자친구와 이별을 통보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백지영은 29일 KBS2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에 출연해 "비빔면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집으로 놀러 온 남자친구와 함께 있다가 배가고파 비빔면을 끓였다"며 "안 먹겠다던 남자친구가 자신의 비빔면을 장난으로 다 뺏어 먹어 그 자리에서 이별을 통보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먹을 것에 좀 집착을 하는 편이어서 그랬다"며 "일주일 후 남자친구를 용서했다"고 전했다.

    이날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에는 이경실, 김민희, 조혜련, 백지영, 서지영, 김예분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대결을 펼쳤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효인, '칼바람이 불어도 우아하게~'

      배우 이효인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2. 2

      [포토+] 정원규, '감탄을 부르는 멋짐'

      인플루언서 정원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3. 3

      [포토+] 신민규, '멋짐 폭발'

      인플루언서 신민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