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좋다' 이필근 고객홍보처장

경기도시공사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사명을 '경기지방공사'에서 '경기도시공사'로 바꾸고 제2의 도약에 나섰다. '경기 좋다'라는 광고는 경기도시공사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 제작된 인쇄광고다.

'경기 좋다'라는 슬로건은 경기침체 속에 경기가 좋아졌으면 하는 국민의 바람과 경기도의 눈부신 발전에 감탄하는 도민의 환호성이 담긴 복합적 의미를 담고 있다. 또 모든 경기도민이 '경기 좋다'라고 감탄사를 연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경기도시공사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기도 하다.

특히 광교 명품신도시,경기뉴타운,파주 LCD산업단지 등 경기도민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경기도시공사의 역할과 의지도 이 슬로건에 압축해 표현했다. '하늘아래 가장 살기 좋은 경기도-경기도시공사가 만들겠습니다'란 좀 더 구체적인 카피를 통해 신도시,뉴타운,산업단지 건설까지 경기도민의 보다 나은 윤택한 삶을 위해 앞장서는 경기도시공사의 역할과 의지를 구체적으로 보인 것이다. 경기도시공사는 동탄2신도시,평택국제화계획지구 조성사업 등 대형 정책사업은 물론 일자리 창출과 잘사는 경기도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광교신도시의 랜드마크인 에콘힐(ECONHILL) 조성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