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월드컵공원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 개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이 5일 개장한다.

    서울시 관계자는 "추위로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을 시민들이 즐겁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겨울철 차량이용이 적은 월드컵공원내 주차장부지에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을 조성키로 했다"고 밝혔다.

    올해 2번째 시민고객을 맞이하는 월드컵공원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은 2009년 2월 8일까지 총 66일간 운영된다. 누구나 스케이트장(5세 이상)과 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와 스케이트 대여료는 각각 1,000원(1시간 기준)이다. 65세 이상 어르신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2009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주 2회 무료 스케이트교실도 열 계획이다.

    6일에는 개장기념 특별행사가 2시간 동안 개최된다. 마술, 월드컵공원의 밴드, 댄스 동아리 등의 공연, 스케이트 달리기, 시민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는 현재 스케이트장 조성 공사가 한창이며 12일 부터 내년 2월 15일 까지 개방한다.

    디지털뉴스팀 김계현 기자 k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크레스콤, 하지정렬 AI 'MediAI-SG' 출시…"근골격 통합 솔루션으로 공급 가속화"

      근골격 특화 의료 분석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크레스콤(대표 이재준)은 하지정렬계측 솔루션 ‘MediAI-SG(메디에이아이-에스지)’를 공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신제품 MediAI-SG는...

    2. 2

      2030년 진료비만 191조…초고령사회 진입에 재정 '빨간불'

      지난해 65세 이상 노인 인구 비중이 20%를 넘어서는 '초고령사회'에 공식 진입하면서 국민건강보험 재정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질병 구조가 고령화로 재편되면서 2030년에는 총진료비가 191조원에 달...

    3. 3

      정희원 "女 연구원, 채용 3개월 뒤 키스…점진적 지배" 주장

      '저속노화' 전도사로 불리던 정희원 박사가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그는 전 연구원이던 여성 A씨가 점진적으로 자신을 정신적·업무적으로 지배하려 했으며 성적 폭력이나 저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