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상우 "2세 태명은 루키, 이름은 권룩으로 지을 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년에 아빠가 되는 배우 권상우가 아이의 태명을 공개했다.

    권상우는 10일 오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서울대학교 시립 보라매병원 신관에서 열린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이야기' 뮤직비디오 현장공개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아빠가 된 소감을 밝혔다.

    권상우는 "2세를 갖아서 인지 연기할때 마음가짐이 많이 달라졌다"며 "좀 더 여유로워 진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2세의 태명은 루키다"라고 미소지어보였다. 또한 "아이가 세상에 나오면 이름은 태명을 따 권룩으로 지으려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는 마음가짐으로 영화 촬영을 열심히 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원태연 작가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이야기'는 오랫동안 함께 하면서도 서로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고 마지막까지 자신보다 상대를 위하는 애틋하고 아련한 사랑을 그린 멜로로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최송현 등이 출연한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사진 김기현 기자 k2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