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본명 정지훈)이 손담비에 이어 '의자춤'으로 관객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지난 10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08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가수 비가 화려한 무대를 장식하며 시상식장을 뜨거운 열기로 몰아넣었다.

이날 비는 블랙 중절모와 블랙정장으로 깔끔하게 코디하고 나와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비는 자켓을 벗고 근육으로 다져진 몸매를 과시해 관객의 환호를 받았다.

각종 시상식의 축하무대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비는 이날 올해 최고 무대를 선사하려는 듯 색다르고 파워풀한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날 비는 '레이니즘' '11 데이즈'를 선보였으며 의자춤으로 색다른 무대를 연출해 관객들이 눈을 뗄수없게 만들었다.

'의자춤'을 선보인 비는 몽환적인 섹시함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여자댄서와 함께 파격적인 섹시함까지 더했다.

이날 비는 2008 골든디스크 디스크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했으며 "언제나 나를 아껴주는 팬들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2008 골든디스크 시상식 수상자
▲ 디스크 대상 = 동방신기
▲ 디지털음원 대상 = 쥬얼리
▲ 디지털 음원 본상 = MC몽, 브라운아이드걸스, 쥬얼리, 원더걸스
▲ 디스크 본상 = 동방신기, 김동률, SG 워너비, 비, 브라운아이즈, 신화
▲ 디지털 음원 YEPP 신인상 = 다비치
▲ 디스크 YEPP 신인상 = 샤이니
▲ YEPP 인기상 = 태연, FT아일랜드, 손호영
▲ 코스모폴리탄 뉴트렌드상(COSMOPOLITAN New Trend) = 김종욱
▲ 코스모폴리탄 록상(COSMOPOLITAN ROCK) = 넬(Nell)
▲ 제작자상 = 이수만
▲ 공로상 = 김창완

디지털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