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브랜드 대상] 한양사이버대학교 ‥ 올해 14개 학과서 3559명 신.편입생 모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양사이버대학교는 29일까지 200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이번 신.편입생 모집에서 상담심리학과,사회복지학과,경영학부,부동산학과 등 1개 학부 14개 학과에서 총 3559명을 선발한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거나 동등 이상의 학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난 10월 고등교육법 전환인가 승인에 따라 기존 '평생교육법상의 대학'에서 '고등교육법상의 대학'으로 전환된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장점은 우수한 교수진과 생생한 실제 사례를 분석하는 실용적인 커리큘럼 구성이다.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고졸 이상의 학력자라면 특별한 경험이나 지식이 없이 커리큘럼을 따라가는 데 전혀 문제가 없게 구성돼 있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글로벌 대학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11월 테솔(TESOL)분야에서 최고로 평가받는 미국의 에너하임대학(Anaheim University)과 학술교류협정을 체결했다. 또 내년 3월부터는 "TESOL 자격증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키로 협약함으로써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초로 외국대학과 공동으로 TESOL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한양사이버대학교는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 중 하나인 코넬대학의 온라인교육기관인 'e코넬'과 손잡고 코넬 자격증 과정을 국내에 독점 제공하고 있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이러한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생들이 자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밖에도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서울시청,삼성전자 등 국내 유수의 기업 및 기관 50여개와 활발한 산학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자세한 모집 요강은 한양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www.hanyangcyber.ac.kr)를 참조하면 된다. 전화는 (02)2290-2800,2900.
박민제 기자 pmj5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