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웨어(대표 양대진)는 1998년 기업의 전산화 비용 및 인력 부문을 최소화하고 각종 해킹 등 인터넷 침입탐지 및 침입을 방지하는 안전한 솔루션 공급을 모토로 설립됐다.

실제 24시간 365일 시스템과 서버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산업별 및 업종별 연구를 거쳐 특성을 반영한 템플릿을 개발해 제품을 패키지화했다. 또 모듈을 작은 블록으로 만들어 곧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들의 시스템 도입 비용을 최소화했다. 시스템 도입 기업과 공급 기업 모두 '윈-윈'하자는 전략에서다.

시스웨어의 대표적인 솔루션은 'K.시스템G&I'와 'K.시스템PMS'다. K.시스템G&I는 양산 중심의 회사에 적용이 가능하며, K.시스템PMS는 프로젝트성 생산비중이 높은 회사에서 개별 제품의 원가가 다른 경우에도 구매 이력 및 추적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제품은 인사 급여시스템, IFRS가 적용된 회계관리시스템, 영업 및 판매시스템, 구매 및 재고관리 시스템, 물류시스템, 생산관리 및 원가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150여개 국내 유수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시스웨어는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현재 고객센터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모듈별 담당자를 지정해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다양화, 복잡화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는 시스템 개발을 위해 노력 중이다. 또 개별 회사 제품보다는 패키지 제품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별도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도 힘을 쏟고 있다. 아울러 작고 세밀한 부분까지도 적용 가능한 패키지 공급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