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지혜, '그녀의 패션 핫 트렌드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패셔니스타’한지혜가‘Must Have 패션 &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한지혜는 스타&패션 전문 매거진 '인스타일(Instyle) 2008년 1월호'의 ‘Beauty talk’코너에서 <5Day 5Way> 란 제목으로 5일간 스케줄에 맞춘 일정 별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평소 가장 즐긴다는 ‘내추럴 스타일’에서 부터 ‘파티 스타일’, 여배우들의 패션 경연장이기도 한 ‘레드 카펫 스타일’ 까지 한지혜는 각 컨셉트에 부합된 자신만의 패션 및 뷰티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계자는 “슈퍼모델 출신답게 자신을 스타일링 할 줄 아는 감각을 지닌 배우다. 대한민국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지혜 스타일은 이제 2030세대 젊은 여성들의 ‘셀러브리티 스타일’로 자리잡고 있다”며 “한지혜가 제안하는 뷰티 스타일링은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픈 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한지혜는“화려한 치장과 장식보다는 장소와 상황, 그리고 자신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는 새로운 스타일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배우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지혜는 MBC 창사특집극 <에덴의 동쪽>에 출연, 깊은 내면 연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