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김경록, '뮤직뱅크' 첫 무대 신고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VOS에서 솔로로 변신한 김경록이 2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데뷔무대를 가진다.
지난달 16일 솔로 음반을 발표한 김경록은 오는 2일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이젠 남이야'를 선보인다.
특히 '이젠 남이야'를 피처링을 한 쥬얼리 하주연과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지서윤이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이날 무대에서 지서윤은 하주연의 파트를 립싱크하는 연기를 선보여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경록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첫 방송인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고 싶어 고민 끝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지서윤씨와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됐다"며 "재미있고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김경록의 첫 데뷔무대는 2일 오후 6시 35분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되며 3일 MBC '쇼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 2일 '뮤직뱅크' 출연자
SS501, 케이윌 feat.장근이, Gavy nj, Kara, 럼블피쉬, 김종국, 김경록 feat.Baby J, 은지원, 이수영, 마이티마우스, SHINee, 다이나믹듀오, 타이푼, 노라조, MARIO feat.창민, 이파니 feat.빽가, 트랜스픽션, 홍채린, Ori, IU, DNT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