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삼성전자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IT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삼성전자 아카데미 대축제’를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졸업과 입학을 앞두고 IT 제품을 새로 장만하려는 학생들을 겨냥해 노트북 가방과 마우스 학습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주는 판촉행사다.

프리미엄 노트북 X360과 X460을 구입하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명품 노트북 가방과 마우스, USB 메모리(4GB), 온라인 무료 학습권 등 사은품을 준다.

TV겸용 풀HD 모니터(T240HD, T260HD)를 구입하면 겨울 방학 맞이 즐거운 스키여행을 즐길 수 있는 용평리조트 할인권 3종과 유명 스포츠브랜드 Helly Hansen의 스포츠 백 등이 제공된다. 프린터 구입시에도 무선광마우스, 컬러레이저프린트 전용지 등 다양한 사은품이 구매 모델에 따라 제공된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프레임의 삼성전자 디지털 액자를 구입하면 SD 카드(2GB)를, 옙P3 구매 시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제품 구입고객에게는 매주 센스X360 1대, 싱크마스터 T260HD 2대, 레이 CLP-315K 5대 등 무려 700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단, 해당 행사는 행사 참여점 현장에서만 가능하다.

김현예 기자 yea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