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꽃보다 남자' OST '내 머리가 나빠' 벌써부터 인기몰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2 새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내 머리가 나빠'가 인기몰이 하고 있다.

    '내 머리 나빠'는 지난 5일 1회 엔딩곡으로 2회 예고편과 함께 흘러나왔다. '내 머리 나빠'는 SS501의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불렀다.

    이 노래는 엔딩곡이 아니라 윤지후(김현중 분)의 테마곡으로 '머리가 나빠서 너 하나밖에 바라볼 줄 모른다'는 애절한 내용을 담고 있다.

    전직 대통령의 손자 윤지후는 5세 때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홀로 살아 남게 돼 사고 후유증으로 자폐 성향을 보였다. 다행히 민서현(한채영 분)의 도움으로 자폐증을 극복한 아픔을 안고 있는 인물이다.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내 머리 나빠'의 가사를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담는 등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애절한 느낌이 물씬 난다", "SS501 멤버들의 목소리가 드라마 OST에 딱 어울린다", "OST가 빨리 발매되었으면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준영 '스프링 피버' 완성형 캐릭터, 이유 있었다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위해 남몰래 흘린 땀과 노력이 공개됐다.조준영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신수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선한결'...

    2. 2

      'MZ여신' 노정의, 독보적 비주얼 공개…'우주를 줄게' 기대감 UP

      배우 노정의가 상큼한 미소와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가 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긍정 에너지 넘치는 열혈 취업 준비생 '우현진'으로 분...

    3. 3

      윤민수·박남정 사돈될까…윤후 첫 데이트 상대, 정체 공개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의 첫 데이트 상대는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었다.25일 첫 방송을 앞둔 tvN STORY·E채널 '내 새끼의 연애2'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내 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