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항공마일리지로 렌터카 이용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렌터카 이용한다’

    대한항공은 한진렌터카와 공동으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통해 제주도에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마일로 렌터카’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일로 렌터카’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이 제주도에서 한진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8000마일을 공제한 후 NF소나타,뉴SM5,로체 등 2000cc급 중형 자동차를 24시간 동안 빌릴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최소 2일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마일로 렌터카 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28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을 추첨해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2매,한진렌터카 중형차종 72시간 무료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상품은 하루에 5만9000원에 달하는 렌터카 비용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제주도를 여행하는 대한항공 회원들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며 “특히 성수기 및 주말 등 시즌과 요일에 상관없이 1일 단위로 차량을 빌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장창민 기자 cm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뚜기, 설 앞두고 협력사에 하도급대금 138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가 설 연휴를 앞두고 협력사 자금난을 완화하기 위해 약 138억 원의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하도급대금 조기 지급은 하도급 업체의 명절 전·후 자금난 완화 및 경영...

    2. 2

      "SK하닉보다 월급 적을 수도"…발끈한 삼성 직원들 '총력전'

      8차례 진행된 임금교섭 과정에서 성과급 산정 방식과 임금 인상률을 놓고 접점을 찾지 못한 삼성전자 노사가 임금교섭 타결을 목표로 집중교섭에 돌입한다. 삼성전자 노사, 임금교섭 타결 위한 '집중교섭&#...

    3. 3

      고객에 "자주 오세요"…정용진 회장, 트레이더스 구월점 현장경영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설 명절 연휴를 앞둔 9일 트레이더스 인천 구월점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다.10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매장 곳곳에서 직원들을 만나며 "명절 준비로 바쁘실 것 같아 망설였지만 꼭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