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포머셜] 강화도 1필지 1,500만원대 토지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강화도 1필지 1,500만원대 토지 분양

    (주)강화전원개발은 인천광역시 강화군 내가면 고천리 일대 토지를 선착순 분양한다.

    현장부지인접으로 강화도 개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경기장(태권도․우슈․사이클)건설과 100만평 규모의 고려 문화촌 및 스키장, 골프장 시설을 갖춘 관광 휴양 리조트가 건설되고 더불어 2014년 인천아시아게임 개최 전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와 강화도 남단을 연결하는 교량(11㎞)이 계획되고, 또한 주변 도로망의 대대적인 확장이 기대 되고 있다.



    주변 환경은 강화도 최대규모 92만 4천㎡(약 28만평)의 내가 저수지가 자리잡고 있어 조망권 또한 확보 되어 있어 주위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아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분양방법은 선착순 접수방식으로 신청금 10만원을 (하나은행 103-910233-21907 예금주:김안식 법무사) 입금하여 필지를 배정받고 계약은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 유․무를 결정하면 된다. 모든 자금과 소유권 이전등기는 김안식 법무사가 책임지고, 미계약시 신청금은 당일 전액 환불 조치한다.

    접수 및 상담문의 : 031-983-4102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

    ADVERTISEMENT

    1. 1

      서울 재개발·재건축 성과 두고 맞붙은 김민석-오세훈

      부동산 공급 성과를 두고 김민석 국무총리와 오세훈 서울시장이 맞붙었다.김 총리가 11일 “오 시장 시기 동안 (재개발·재건축에) 특별한 진전이 없었다”고 말하자 오 시장은 &ldqu...

    2. 2

      압구정 8000가구, 성수 9000가구 시공사 선정…서울 공급 '탄력'

      공사비만 2조원대로 추정되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4구역이 최근 재건축 시공사 선정 절차에 들어갔다. 삼성물산, 현대건설 등 대형 건설회사가 눈독을 들여 물밑 수주 경쟁이 한창이다. 압구정 전담 조직과 홍보관을 마련하는...

    3. 3

      美원전시장 선점 공들이는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미국 원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현지에서 기술 설명회를 여는 등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현대건설은 10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의 더웨스틴 댈러스다운타운호텔에서 ‘대형 원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