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포머셜] 홍천토지 3,300㎡ 890만원 21필지 최종 마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그동안 성원에 감사하며 홍천토지 최종 마감분 분양

    - 3,300㎡(1,000평)단위 평수제한없음



    동서고속도로 최고의 수혜지역인 홍천토지가 3.3㎡당 8,900원에 분양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대산림영농조합은 홍천군 내면 국도변에 인접한 토지 21필지를 금일 한정분양한다. 한 필지는 3,300㎡(1,000평)이며 분양평수 제한없이 분양받을수있다.

    서울 강일 I.C에서 공사 중인 동서고속도로가 2009년 개통되면 서울 강남기준 1시간대 접근이 가능하고, 이미 관통 행사를 마친 홍천 ~ 평창을 연결하는 보래령 터널이 개통되면 영동고속도로 I.C에서 10여분거리로 단축되 계속되는 지가상승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분양하는 토지는 2차선 도로와 인접한 장점이 있으며 분양된 토지는 조합에 위탁관리 되며, 영농사업을 통한 수익도 얻을 수 있다.

    분양절차는 선착순 접수 방식으로 신청금 50만원을 농협(206-01-010320, 예금주 : 김익환 법무사)으로 입금하여 필지를 배정받고 현장 답사후 계약 유,무를 결정하면되고 미계약시 신청금은 전액 반환된다.

    모든 법무절차는 법무사를 통한 에스크로우 방식으로 이뤄지며 책임 법무사는 김익환 법무사 이다 필지가 한정 되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 되 빠른 결정이 필요하다.

    접수전화 : 1599-7078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

    ADVERTISEMENT

    1. 1

      지코, 48억에 산 '성수동 빌딩'…8년 만에 '대박' [집코노미-핫!부동산]

      가수 지코가 보유한 서울 성수동 빌딩의 자산 가치가 매입 8년 만에 약 52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17일 빌딩로드부동산 중개법인에 따르면 지코는 2018년 2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건물을 본인 명의로 4...

    2. 2

      "주말에 봤던 집 계약할게요" 연락했더니…40대 '날벼락' [돈앤톡]

      # 지난해부터 서울에 내 집 마련을 계획한 직장인 장모씨(45)는 지난 주말 아내와 보고 온 집이 마음에 무척 들었습니다. 장씨는 당시 집주인과 공인중개사에게 "주말 동안 고민해보고 답을 줘도 되겠느냐"고 말하고 돌...

    3. 3

      "전문성 갖춰 빠르게 정비"…조합전문관리인 두고 현장 갈등

      조합 임원의 역할을 대신해 사업을 수행하는 조합전문관리인 도입을 두고 재건축·재개발 현장이 시끄럽다.&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