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르코 "한국 공원에서 혼자 태닝 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델 겸 방송인 마르코가 한국 공원에서 혼자 태닝을 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 월간지 '싱글즈'와 인터뷰를 가진 마르코는 8년동안 한국에 살면서 겪은 해프닝을 밝혔다.

    마르코는 "하루는 혼자 공원에서 티셔츠를 벗고 태닝을 하면서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사람들이 '재 뭐야?'하는 눈빛으로 쳐다봤다"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 자란 마르코는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남의 신선을 신경쓰지 않고 자유로운 스타일인데 반면 한국은 조금 보수적인것 같다"며 서로 다른 문화차이에 대해 말했다.

    이같은 차이에 대해 마르코는 "처음에는 이방인으로서 한국에 사는게 힘들었지만 한국에 남기로 결정하면서 한국문화에 맞춰 살아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한편, 마르코는 현재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손담비와 가상커플로 인기몰이 중이다.

    뉴스팀 김유경 기자 you520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변우석, 완벽한 왕자님 비주얼…'21세기 대군' 온다

      배우 변우석이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완벽한 왕자님의 모습을 예고했다.오는 4월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변우석이 신분 말고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이...

    2. 2

      '연기력 미흡' 지수, 이번엔 다를까?

      블랙핑크 지수가 넷플릭스 신작 '월간남친'을 통해 향상된 연기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3월 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월간남친'은 가상 연애 구독 서비스...

    3. 3

      이덕화 "10톤 버스에 깔려…장 1m 자르고 1500바늘을 꿰매"

      배우 이덕화가 20대 시절 교통사고로 50번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으며, 장애 3급 판정을 받은 상태라고 밝혔다.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이덕화는 전설의 터프가이에서 회장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