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터넷 매체,'손예진 합성사진' 보도 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 인터넷 매체가 배우 손예진의 합성사진을 기사와 함께 게재했다 삭제해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1일 저녁 투데이코리아는 '손예진 언니, 전현무 아나운서 손예진 형부될 뻔한 사연 화제'라는 제목의 기사와 함께 네티즌들이 합성한 사진을 실었다.

    문제가 된 사진은 네티즌들이 손예진의 얼굴과 가슴이 훤히 드러난 상체를 합성한 사진으로 이를 미처 확인하지 않은채 보도한 것이다.

    이 매체는 논란이 커지자 해당 기사를 삭제했으나 이미 기사와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합성한 사진을 확인도 하지 않은채 사용한 것이 어이 없다", "출저가 불분명한 사진을 임의로 쓴 것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2. 2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3. 3

      [포토] MC준, '제가 캐치더영 쇼케이스 MC 입니다~'

      MC준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진행을 하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