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험 재테크] 미래에셋 '퍼펙트플랜 통합보험'‥28가지 특약…가족보장 한꺼번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생명이 이달 출시한 '미래에셋 러브에이지 퍼펙트플랜 통합보험'은 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온 가족의 위험을 한꺼번에 대비할 수 있는 통합보험 상품이다.

    28가지에 달하는 특약을 통해 암 질병 상해 연금 사망 치명적질병 간병 의료실손보상 등 다양한 보장을 커버한다.

    또 본인과 배우자,자녀 등 최대 5명까지 하나의 보험상품에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후에도 가족 구성원을 추가하거나 보장 혜택을 늘리는 것이 가능하다.

    이 보험은 '활동기 특약'과 '은퇴기 특약'으로 나눠 설계할 수 있다. 한참 경제활동을 하는 시기에는 교통사고 등의 재해보장을 강화하고 은퇴 후에는 암 등 질병 진단과 입원 등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식이다.

    통상 80세인 보장 연령을 종신으로 확대할 수 있다. 가입할 수 있는 연령은 만 15~60세이며 가입금액이 5000만원 이상~1억원 미만이면 보험료를 1% 할인해준다.

    30세 남성이 1억원의 보험가입금액으로 가입할 경우 월납(20년납) 기본보험료는 15만350원 수준이다.

    ADVERTISEMENT

    1. 1

      [포토]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 '희망'을 외친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다.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이 인천 청라동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새해 소망을 담아 바람개비를 돌리며 환호하고 있다. 하나은행 신입행원 200여 명은 이곳에서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

    2. 2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3. 3

      5대은행 가계대출 11개월 만에 줄었다…4600억원 감소

      지난달 국내 주요 은행 가계대출이 11개월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다.2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5대 은행의 지난해 12월 말 가계대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