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포머셜] 대명비발디파크 전원주택지 5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대명관광단지특구 인접 계획관리지역, 지주직접분양으로 저렴

    2009년 상반기 토지 시장의 화두는 "위기가 기회다"라는 말로 대변된다. 그만큼 하락세인 경제상황하에 거품이 제거된 가격과 좋은 입지조건의 매물들이 나오면서 10년전 IMF 당시에 토지 투자로 높은 수익률을 올렸던 경험치까지 더해져 개발호재가 있는 곳들은 꼭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스키와 골프 그리고 워터파크까지 갖추어진 대명리조트 일대가 "홍천 비발디파크 관광단지"로 지정이 되고,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생활권의 교통인프라까지 겹쳐져 최고의 전원주택지와 투자처로 인정받고 있는 곳에서 매물이 나와 소액투자자나 전원생활을 꿈꿔온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소개하려 한다.

    지주 직접분양 방식으로 분양가는 주변 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5만원 ~ 6만원/㎡이고, 관리지역 중에서 투자가치가 가장 높은 "계획관리지역"필지로 소재지는 최상의 입지조건이 갖추어진 서면 굴업리이다.

    모든 자금관리와 법무절차는 법무사에서 진행하며, 잔금 납입 후 3일이내에 등기이전이 마무리된다.

    청약금 10만원을 법무사 계좌에 입금하는 7세대에 한해 등기이전비용을 면제받을 수 있고, 좋은 위치를 선점할 수 있다. (농협 221136-52-048116 예금주: 고문식 법무사)

    답사 및 문의 : 031-772-1441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

    ADVERTISEMENT

    1. 1

      '싸고 괜찮네' 하고 빌라 덜컥 샀는데…10억 날벼락

      서울의 주요 주택 공급원인 재개발 초기 단계 사업장이 잇달아 나오고 있다. 재개발 구역이 최근 3년간 네 배 가까이 증가하면서 투자자의 관심도 정비구역 지정과 추진위원회 승인 단계 물건으로 옮겨가고 있다. 초기 정비...

    2. 2

      용인 수지 집값 질주…창원 성산구 이례적 '톱5'

      지난주(2~8일) 전국 시·군·구 중에서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였다. 1주일 새 0.42% 상승하며 4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서울 동작구(0.37%)와 성...

    3. 3

      분양가상한제 적용…올해 서울 '로또 청약' 잇따라

      올해 서울에서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시세 차익이 큰 ‘로또 청약’ 단지가 잇따를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1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에서만 2500여 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서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