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故 장자연 전 매니저, 자살시도…'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故 장자연의 전 매니저이자 현 호야스포테인먼트 대표 유모씨가 심경고백 문건과 관련, 경찰 조사 이후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전해져 또 다른 파장이 예상되고 있다.

    유씨는 13일 오후 고 장자연의 심경이 담긴 유서 문건이 공개된 것과 관련해 심한 충격을 받고 자살을 시도, 다행히 지인의 도움을 받아 목숨을 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자살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심한 정신적 충격을 받아 현재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특히 소속사 관계자는 '쇼크상태로 거의 실신에 가까운 상황'이라는 말로 현재의 상태를 전해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관계자는 유씨가 이날 분당경찰서에 출두해 고 장자연 자살 사건 문건 공개와 관련한 진술을 한 후 오후에 귀가했다 언론에 의한 공개와 자신을 둘러싼 세간의 이목, 특히 고인을 지켜주지 못한 것에 대한 죄책감 등을 이기지 못하고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유씨는 장자연이 사망한 후 지키지 못해 미안하다는 입장을 거듭 전한 바 있다.

    한편, 언론에 공개된 문건의 일부 내용이 고인의 소속사 대표가 골프 접대와 잠자리 요구, 상습적 폭행 등이 담긴 것으로 전해 그 파문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NCT 양양, '부드러운 눈빛에 빠져들겠네~'

      그룹 NCT 양양이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2. 2

      현주엽 아들 "폐쇄 병동에 강제 입원…새장 같은 곳" 토로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의 아들 현준희가 학교폭력으로 고통받다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털어놨다. 지난 2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는 전 농구감독 현...

    3. 3

      유선호·신은수 25세 동갑내기 커플 탄생…"열애 맞아" [공식]

      배우 유선호, 신은수가 열애설 제기 20분 만에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유선호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한경닷컴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말했다. 신은수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역시 교제 중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