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재진, 미복귀에 팬들 우려‥동생 이은주 "미복귀 몰랐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이재진이 휴가를 나갔다가 부대에 복귀 하지 않아 국방부가 수사에 나섰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이 우려하고 있다.

    젝스키스 출신의 가수 이재진이 휴가 후 부대에 복귀하지 않은 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우려를 사고 있다.

    이재진은 지난 2일 질병 치료를 사유로 청원휴가를 나갔다가 복귀예정일인 6일 부대에 복귀하지 않았다.

    일병 이재진은 이날 중대장과의 통화에서 부대 복귀 의사를 전하는 통화를 한 것으로 밝혀졌으나 아직 들어오지 않아 국방수가 수사에 나선것으로 전해졌다.

    이재진의 친동생인 가수 이은주의 소속사측은 "이은주가 휴가를 나온 이재진과 통화는 했지만 만나지는 못했다고 한다. 미복귀을 알지 못했다"고 밝힌것으로 전했다.

    국방부 관계자는 "이재진 일병이 당초 3월 6일 복귀를 해야 했는데 아직 복귀하지 않았다"며 "현재 소재 파악 에 나섰다"라고 밝힌것으로 전해졌다.

    이재진의 친여동생 이은주도 오빠의 부대 미복귀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전해 우려감이 확산되고 있다.

    이재진의 부대 미복귀 소식에 팬들은 "무슨 일이 생긴것 아니냐" "빨리 부대에 복귀하길 바란다" "부대 미복귀라니 탈영 아니냐" 냐는 우려하고 있다.

    이재진은 부친상에 이어 지난해 5월 모친상을 겪었으며 친동생 이은주와 둘만 남겨졌다. 이재진은 군 생활에도 적응하지 못해 심리적으로 힘들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재진은 지난 2006년 게임개발 업체에서 산업기능요원으로 군대체 목무를 했으나 지난해 병역특례비리조사에서 부실 복무 혐의로 군 복무를 인정받지 못해 작년 10월 8일 현역으로 재입대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빈 13kg 증량부터 손예진 자랑, 정우성 연기력 논란까지 [인터뷰+]

      배우 현빈이 작품을 위해 몰두한 시간을 돌아봤다.현빈은 27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메이드 인 코리아' 인터뷰에서 13kg 벌크업 후 "화면에 꽉 차게 나오...

    2. 2

      박지훈에게 듣는 워너원 재결합…유해진과 함께하는 '내맘저'까지 (인터뷰)

      "같은 곳을 보고, 모였다는 자체가 뭉클하고 예쁘더라고요."배우 박지훈이 그룹 워너원 재결합에 대한 소감을 이렇게 전했다.박지훈은 27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워너원 재결합 준비 상황에 대해 "이미...

    3. 3

      단종 된 박지훈, '과몰입' 관객에 듣고픈 말 "아이고~ 고생했데이" [김예랑의 씬터뷰]

      "두 달 반 동안 15kg을 감량했어요. 단순히 야위는 게 아니라 '피골이 상접한 상태'를 표현하고 싶었죠. 저만의 방식으로 단종을 풀어가고 싶었습니다."보이그룹 워너원 출신 배우 박지훈(28)이 영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