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IG證, 투자권유대행인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IG투자증권(대표이사 사장 유흥수)은 19일 증권 및 펀드 투자권유대행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증권투자권유대행인은 주식, 채권, RP, CP 등 증권거래를 권유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한다.

    투자상담사, 증권투자상담사 시험에 합격하거나 자격증을 보유하고, 12시간의 교육을 받으면 증권투자권유대행인에 지원할 수 있다.

    펀드투자권유대행인은 집합투자증권에 대한 투자권유 및 상담을 하게된다.

    보험설계사가 자격을 취득하면 보험상품 및 투자상품 가입을 동시에 권유할 수 있다.

    자격 시험에 합격하고 소정의 교육을 이수하면 투자권유대행인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이 가능하며, 판매보수 및 수수료의 50~60% 정도를 성과급으로 받게 된다.

    LIG투자증권은 지원자에게 자격 취득 및 등록을 위한 연수비용을 지원해 준다.

    접수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LIG투자증권 홈페이지(www.ligstock.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문의는 LIG투자증권 콜센터(1544-7600)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도 뛰어넘었다…고액 자산가들 코스닥에 뭉칫돈

      대형 증권사를 이용하는 자산가들이 코스닥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를 집중 매집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대형 반도체주에도 매수세가 몰렸다. 8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 증권사 계...

    2. 2

      국민연금, 달러 비쌀 때 해외주식 더 샀다…외환당국과 엇박?

      국민연금이 지난 연말 이례적인 고환율 국면에서 평소보다 더 공격적으로 해외주식을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외환당국이 국민연금 해외투자 시 거시경제 파급효과를 고려해야 한다고 주문하는 가운데 되레 달러 수급 불균형을 키...

    3. 3

      한국 증시 시총, 독일 이어 대만도 제쳤다…세계 8위로

      대망의 '오천피'(코스피 5000)을 달성하는 등 연초부터 불장 랠리를 이어온 한국 주식시장의 시가총액이 최근 독일을 넘어선 데 이어 대만까지 추월했다.8일 한국거래소(KRX) 정보데이터시스템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