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09 인천 일자리·창업·우수제품박람회’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닷컴]인천시는 26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2009 인천 일자리.창업.우수제품 박람회’를 개막했다.

    이 박람회는 지금까지 주관기관별로 각각 개최했던 일자리, 창업, 우수제품박람회를 한 장소에서 동시에 공동개최한 것이 특징이다.

    일자리 박람회에는 52개 업체와 청년인턴십 모집 2개 단체 등 총 54개 업체가 직접 참여,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현장에서 665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 박람회에 직접 참가하지는 않았지만 구인을 원하는 200개 업체를 위해 경인종합고용지원센터는 현장에서 구직자의 서류를 접수해 해당 업체에 전달한다.

    이 밖에도 인천시가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 29개사의 제품을 40개 부스에서 전시한 우수제품박람회와 50개사가 참여,소자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창업박람회도 함께 열렸다.

    이번 박람회는 27일까지 계속되며 전문강사의 취업설명회도 2차례 진행된다.

    인천=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쿠팡 유출 한달 만에 용의자 특정…범행 윤곽 드러날까

      쿠팡이 25일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사태의 용의자를 특정하고 장비를 회수했다고 밝히면서 사태 범행 전후의 윤곽이 드러날지 주목된다. 지난달 29일 쿠팡이 개인정보가 노출된 고객 계정이 3370만개로 확인됐다고 밝힌...

    2. 2

      美는 방산핵심기술 연구단계부터 통제

      미국은 국가핵심기술을 보호하기 위해 이중·삼중의 안전장치를 두고 있다. 연구원이나 직원의 기술 접근 권한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유출 범죄는 징역 30년 이상 중형으로 다스리는 등 강력한 처벌 규정도 운영 ...

    3. 3

      [포토] 성탄절, 붐비는 스케이트장

      성탄절인 25일 서울 전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이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이날을 기점으로 당분간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7도까지 떨어지는 강추위가 지속될 전망이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