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팬 미팅 행사 28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기 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포토 악보집을 출간한 도서출판업체 뮤직트리는 28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4층 광장에서 '꽃보다 남자 포토 악보집 출간 기념회 및 F4 팬 미팅' 행사를 갖는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준(송우빈 역),김범(소이정 역) 등 주요 출연자가 참석하며 즉석 사진 촬영,F4 사인회,OST 연주하기,F4 닮은 꼴 찾기,꽃보다 남자 명장면 따라 하기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하공연으로 인디 밴드 '쿨 에이지'와 드라마 OST 제작에 참여한 '티맥스'의 무대가 펼쳐진다.
뮤직트리가 개설한 '꽃보다 남자 출판기념회 & 팬 미팅 카페(http;//cafe.naver.com/panflower)'에서는 출연자의 애장품 경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익금 전액과 기부금은 행사 당일 사회복지기관인 '사랑의 열매'에 전달될 예정이다. 뮤직트리는 또 이 까페를 통해 피아노,바이올린,플루트,클라리넷,색소폰 버전의 OST 연주를 공개하고 행사장에서 연주 콘테스트도 가질 계획이다. 뮤직트리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스타를 만나고 즐겁게 연주하며,음악과 더 가까워지고 꿈과 현실이 만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꽃보다 남자 포토 악보집'은 드라마의 OST 수록곡을 쉬운 피아노곡으로 편곡하고 주인공들의 대형 화보를 다량 수록해 현재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권에는 '파라다이스','내 머리가 나빠서','Stand by me' 등 9곡이 수록되어 있다. 최근에는 '아쉬운 마음인 걸','연인 만들기','나쁜 마음을 먹게 해','가슴이 어떻게 됐나봐' 등 OST 2와 2.5버전의 수록곡을 첨가하고 더욱 쉽게 편곡한 '꽃보다 남자 포토 악보집 2'도 출간됐다. 행사관련 문의는 02-325-2592.
정태웅 기자 reda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