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izⓝCEO] 용명산업개발㈜ ‥ 송도타운하우스 ‘스위트 포레스트' 분양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탁월한 조망권
    <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국제도시의 모습을 서서히 갖춰가고 있는 인천 송도신도시 인근에 미래 투자가치가 높은 도심형 명품 타운하우스가 들어선다. 용명산업개발㈜(대표 정일권)은 인천 송도신도시와 인접한 연수구 옥련동 170의 2 14 일대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고품격 타운하우스인 '스위트 포레스트(Sweet Forest)' 분양에 나섰다.

    산을 배경으로 한 자연친화적 단지라는 점과 통풍,채광은 물론 인천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탁월한 조망권이 특징. 이 타운하우스는 홈오토메이션,고급 대리석과 타일,빌트인 가스오븐,주방 TV폰,시스템창호,드레스 룸 등 차별화된 고급 생활가전과 마감재가 설치된다.

    또 입주자들을 위해 골프연습장,퍼팅장,헬스장,탁구장 등 단지 내 부대시설도 마련된다. 전체 단지는 147㎡형(42평형) 19세대, 134㎡형(40평형) 16세대로 구성됐다.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주목받고 있는 '스위트 포레스트(Sweet Forest)'는 주변에 아파트단지 및 송도신도시가 인접해 있고 향후 개발될 각종 호재에 힘입어 높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 업무단지로 조성되고 있는 송도에는 국제컨벤션센터,아시아트레이드타워,특급호텔,국제학교,국제병원 및 각종 주거 · 공원 시설이 들어선다. 미분양과 신축 주택에 대한 양도세 감면 혜택,민간주택 분양가상한제 폐지 등으로 인한 정책적 호재로 인해 주변시세가 상승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용명건설에서 1999년 사명을 바꾼 용명산업개발㈜은 40년간 다수의 공동주택과 타운하우스를 시공 및 시행해 높은 분양성과를 기록했던 건설사다.

    정일권 대표는 "창업 10주년의 야심작인 '스위트 포레스트'가 들어서는 인천 옥련동은 2007년 전국 지가상승률 1위를 기록했던 곳"이라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및 인천국제공항철도 등이 인접해 있어 향후 투자가치가 높은 곳"이라고 밝혔다. 그는 "최상의 시공으로 고객감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양승현 기자 y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MW코리아, 전기차 충전기 국내 설치 대수 누적 3000기 돌파

      BMW코리아는 작년 기준 국내 수입차 업계 최대 규모인 누적 3030기의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BMW코리아는 2022년 말부터 공공 개방형 프리미엄 전기차 충전소 ‘BM...

    2. 2

      흑자 전환 성공한 LG디스플레이, 4년 만에 성과급 지급

      4년 만에 연간 흑자 전환에 성공한 LG디스플레이가 임직원들에게 경영 성과급을 지급한다.29일 업계에 따르면 LG디스플레이는 이날 사내 공지를 통해 전 사업부 임직원에게 고정급(기본급)의 150%에 해당하는 경영 성...

    3. 3

      李 대통령 '생리대' 언급에…"99원에 팔겠다" 쿠팡의 승부수

      개인 정보 유출 사태 이후로 공정거래위원회, 국세청, 경찰청 등 정부 각 행정기관으로부터 전방위적인 공세를 받아온 쿠팡이 이재명 대통령이 언급한 생리대 구매 부담과 관련해 생리대 가격 인하에 나섰다. 쿠팡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