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불황 넘는 재테크] 대한생명 ‘대한 유니버셜 CI 통합 종신 보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액사망 보험금 평생 보장
    대한생명의 '대한유니버셜CI통합종신보험'은 평생 동안 치명적 질병에 대해 보장하는 통합보험이다.

    치명적 질병(CI) 보장에 대한 연령 제한을 없애 평생 암,중대한 뇌졸중,중대한 급성심근경색증,말기 신부전증,중대한 화상 등으로 진단을 받으면 기본 보험금의 80%(1종은 50%)를 미리 받아 치료자금 등으로 쓸 수 있다. 또 관상동맥 우회술,심장판막 수술,5대 장기이식 수술 등 8가지 중대 수술을 받아도 같은 보장을 제공한다. 기존 CI보험과는 달리 보험기간이 종신이어서 안정적이다.

    평생 동안 고액의 사망보장도 지속된다. 사망 또는 합산 장해지급률 80% 이상의 장해시에는 기본 보험금액의 100%와 가산 보험금을 사망보험금으로 지급한다.

    '대한유니버셜CI종신보험'은 각종 특약을 통해 폭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본인뿐 아니라 배우자,자녀까지 실손의료비 보장 특약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후 5년 이상(일시납 3년)이 지나면 연금전환 특약을 활용해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첫날부터입원특약'을 선택하면 입원 첫날부터 입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금리연동형 상품으로 공시이율에 따라 사망보험금 및 적립금이 바뀌지만 금리가 하락하더라도 최저 4.0%는 보장한다.

    ADVERTISEMENT

    1. 1

      현대차그룹 '캐나다 올해의 차' 2관왕…팰리세이드·EV9

      현대자동차그룹은 1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막한 '2026 캐나다 국제 오토쇼'에서 현대차 팰리세이드(사진)가 '캐나다 올해의 유틸리티 차', 기아 EV9이 '캐나다 올해의 전동화...

    2. 2

      에이스침대, 태양광 설비 도입해 15억 전기요금 절감한다

      에이스침대가 에너지 전문기업 엘에스일렉트릭과 협력해 친환경 스마트 사업장을 조성한다고 13일 밝혔다.에이스침대는 충북 음성과 경기 여주공장에 엘에스일렉트릭의 공장에너지관리시스템(FEMS) 및 5940kWh 규모의 태...

    3. 3

      '뉴욕 최고가 호텔' 월도프 아스토리아 매물로…中 다자보험 매각 착수

      미국 뉴욕 맨해튼의 상징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주인이 바뀔 준비를 하고 있다. 중국 다자보험그룹은 8년 동안 수조 원을 들여 고친 이 호텔을 팔기 위해 주관사를 정하고 본격적인 매각 절차에 들어갔다.월스트리트저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