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종민-현영, 1년여 만에 결별 소식 '안타까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예계 엉뚱 커플'로 세간의 부러움을 샀던 현영-김종민이 지난 달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현영과 김종민은 최근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결별하기로 합의, 이미 지난 연말부터 둘 사이의 관계가 소원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의 소속사 측은 결별에 대해 인정하고는 있지만 섣부른 판단은 자제해 달라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연인 관계였던 만큼 이해어린 시선과 당사자들의 고충에 대해 배려의 마음을 전해달라는 것.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양쪽 모두 함구하고 있어 갖가지 설이 나돌고 있다. 그러나 군복무 중인 김종민과 방송인으로 바쁜 활동을 하고 있는 현영이 서로의 생활에 충실하기 위해서 라는 게 대세다.

    현영-김종민 커플은 2006년 KBS 2TV '해피선데이'의 '여걸식스'를 통해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며 2008년 초 한 언론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 장면이 포착돼 연예계의 대표적인 스타커플로 이름을 올렸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효인, '칼바람이 불어도 우아하게~'

      배우 이효인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2. 2

      [포토+] 정원규, '감탄을 부르는 멋짐'

      인플루언서 정원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3. 3

      [포토+] 신민규, '멋짐 폭발'

      인플루언서 신민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