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형돈, 예능작가와 열애 …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하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정형돈(31)의 열애 소식이 화제다.

    MBC '무한도전'과 '일요일 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중인 정형돈은 4살 연하의 예능 작가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MC와 작가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형돈의 소속사 관계자는 "교제중인 것은 사실이다. 기간이 길지 않은 만큼 조심스러운 입장이다"라며 이들의 만남에 축복의 시선을 당부했다.

    한편, 정형돈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가상 결혼' 컨셉의 '우리 결혼했어요'의 하차 여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형돈의 아내로 출연중인 '소녀시대' 태연에 대한 안타까움을 내비치며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을 표시하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