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대표 이휴원)은 신한금융그룹의 100% 자회사로 탄탄하고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선진 경영기법을 결합해 국내 증권업계의 선두주자로 부상하고 있다.

은행 카드 생명을 아우르는 신한금융그룹의 네트워크는 굿모닝신한증권이 금융업종 간의 장벽을 뛰어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든든한 힘이 되고 있다. 원스톱 금융포털을 지향하는 FNA(Financial Network Account) 계좌를 통해 고객은 증권뿐만 아니라 은행 카드 등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누림은 물론 금융그룹 내의 통합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트레이딩 부문에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해외 주식 트레이딩을 강화하고 있다. 온라인 매매 시스템인 'goodi(굿아이)'와 더불어 미국 일본 베트남 중국 홍콩 등의 글로벌시장 주식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 주식 전용HTS인 'goodi USA''goodi Japan''goodi China' 등의 특화된 HTS도 제공해 고객들의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축에 도움을 주고 있다. 'Stockpia 온라인트레이딩 서비스평가' 2년 연속 1위, '한경마케팅대상 e-금융마케팅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특화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2006년 최고의 히트 상품인 '명품WRAP'는 증권업계에서 유명무실했던 WRAP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장에 도입하는 계기가 됐다. 수익성과 안전성, 편리성을 모두 갖춘 '명품CMA' 또한 굿모닝신한의 대표 상품이라 할 수 있다. 2007년 하반기 선보인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www.goodi.com)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전용 펀드 사이트다. 전문가와의 1 대 1 맞춤 상담이 가능한 '펀드닥터' 서비스와 전화 한통으로 펀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펀드119'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펀드 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시하는 '펀드플래너' 서비스 등을 통해 펀드의 대중화에도 기여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