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정민 아나, 뉴스 진행 중 거울 보는 장면 그대로 노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뉴스투데이'의 이정민 아나운서가 방송 도중 거울을 보는 장면이 여과없이 전파를 타는 어이없는 '방송사고'로 네티즌들의 도마위에 올랐다.

    9일 오전 6시께 MBC '뉴스투데이' 1부가 방송되던 도중 화면조정영상이 뜨는 사고가 발생, 이에 카메라가 급하게 스튜디오로 전환돼 거울을 보고 있던 이 아나운서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것.

    그러나 상황을 눈치채지 못한 이 아나운서는 잠시 거울을 그대로 들고 있다 당황하지 않은 모습으로 다음 뉴스를 진행하는 모습을 엿보였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프로답지 못한 행동이라는 질책도 이어지고 있지만, 이 아나운서의 잘못만은 아니라는 우호적인 입장도 나오고 있다.

    MBC측 또한 "뉴스 진행 중 화면이 나가는 상황에서는 잠시 거울을 보는 경우가 있다. 갑작스레 상황이 벌어져 본인 또한 당황해 하고 있을 것이다"라고 안타까움을 전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