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랜드 스타] 롯데백화점‥최고 백화점에 걸맞은 으뜸 고객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는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0월 개점한 광진구 스타시티점을 포함해 전국 주요 도시에 25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백화점이다.

    주요 상권의 최고 입지를 선점하고 있고,지속적인 확장 전략과 차별화한 경쟁력으로 리딩 브랜드로 상권 집중도를 높여가고 있다. 글로벌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고객 만족을 위한 내부 혁신 경영에 역점을 두고 있다.

    환경가치 경영,윤리 경영에서 더 나아가 21세기 기업의 화두인 사회 책임 · 공헌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고객 지향 서비스'라는 테마로 유모차대여소 업그레이드,현장용어 개선,매장안내도 업그레이드,남성 상담원 제도,프리스티지 MVG 라운지 오픈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도입했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업계 최초로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등 21세기 글로벌 기업 도약을 목표로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7년 9월 해외 1호점인 모스크바점을,지난해 8월엔 해외 2호점이자 중국 1호점인 베이징점을 열었다.

    ADVERTISEMENT

    1. 1

      靑 "도그마 빠져있다" 질책하더니…'환율정책 수장' 결국 교체

      환율 안정을 담당하는 재정경제부 국제금융국장이 23일 교체됐다. 2개월 전 정책 라인 주요 국장에 임명된 이형렬 전 정책조정관(국장·행시 40회)이 새 국제금융국장으로 임명됐다. 1400원대 후반의 고환...

    2. 2

      한국딜로이트 신임 대표에 길기완

      한국딜로이트그룹은 23일 파트너 승인 투표를 거쳐 길기완 경영자문 부문 대표(사진)를 신임 총괄대표로 선출했다.길 신임 대표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4년이다. 앞으로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

    3. 3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