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굿모닝신한, 유가에 투자하는 원금 95% 보장형 DLS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굿모닝신한증권은 유가를 기초자산으로 한 파생결합증권(DLS) 36호를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공모한다. 1년 만기, 원금 95% 보장형이다.

    이번 상품은 WTI(서부 텍사스산 중질유) 최근월 선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며, 최종수익률은 '기초자산수익률 -5%'다.

    매일 종가기준 대비 150%이상 상승한 적이 없으며, 만기 기초자산가격이 최초 기준가격대비 100%~150%사이인 경우에는 (만기평가가격/최초기준가격-1)×100%이 되고, 만기 기초자산가격이 최초 기준가격대비 100%이하인 경우와, 매일 종가기준으로 기초자산가격의 150%이상 상승한 적이 한 번이라도 있는 경우는 기초자산수익률이 0%가 된다.

    예를 들어 유가의 최초기준가격이 50달러일 때, 앞으로 1년 동안 종가기준으로 75달러를 넘은 적이 없고 만기평가시점에 70달러가 된다면 최종수익률은 35%가 된다.

    반면 한 번이라도 종가기준으로 75$를 넘어간 적이 있거나, 만기평가시에 최초기준가격보다 낮은 수준일 경우 최종수익률은 -5%가 된다.

    본 상품은 금융투자상품 위험등급 분류에 따라 중위험(3등급)으로 분류되고 청약 금액은 최소 100만원 이상 100만원 단위이며, 개인과 법인 모두 가능하다. 청약은 가까운 굿모닝신한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굿아이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또는 온라인 펀드몰인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www.goodi.com <http://www.goodi.com>)에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문정현 기자 mj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갤럭시아머니트리 "선불카드 사업 확장"

      “머니트리카드(선불카드) ‘월 사용액 300억원’을 연내 달성할 겁니다.”코스닥시장 상장사인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신동훈 대표(사진)는 지난 6일 “체크카드처럼 쓸 ...

    2. 2

      삼성전자도 뛰어넘었다…고액 자산가들 코스닥에 뭉칫돈

      대형 증권사를 이용하는 자산가들이 코스닥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를 집중 매집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대형 반도체주에도 매수세가 몰렸다. 8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 증권사 계...

    3. 3

      국민연금, 달러 비쌀 때 해외주식 더 샀다…외환당국과 엇박?

      국민연금이 지난 연말 이례적인 고환율 국면에서 평소보다 더 공격적으로 해외주식을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외환당국이 국민연금 해외투자 시 거시경제 파급효과를 고려해야 한다고 주문하는 가운데 되레 달러 수급 불균형을 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