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지현 셀카사진에 시선집중‥"살 빠져서 '성형의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성그룹 쥬얼리 출신의 이지현의 셀카 사진이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이지현의 최근사진이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게시판에 공개됐으며 이 게시물을 올린 네티즌은 "요즘 뭔가 변한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공개된 이지현의 최근 모습은 부쩍 성숙해지고 예뻐진 모습으로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얼굴이 바뀐 것 같다"며 성형 의혹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이지현의 미니홈피에도 셀카 사진이 공개돼 있어 그녀의 미니홈피에도 관심이 뜨겁다.

    15일 한 언론매체가 이지현 측근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이지현씨가 현재 홈쇼핑을 운영하며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이지현의 측근은 "이지현이 최근 병원에 다니며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다"며 "살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인터넷 상에 공개된 사진 속 모습이 이전과 다소 달라 보이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지현은 올 가을 복귀를 위해 준비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얼굴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감다살' 에이티즈, 아드레날린 폭발 [종합]

      "잘보이고 싶어서 식단도 하고 관리도 받고 해서 멤버들 얼굴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번 활동에선 저희 얼굴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멤버 산의 이 한마디가 모든 걸 설명했다. 무대 위 에너지부터 비주얼까지,...

    2. 2

      [포토+] 에이티즈 종호, '부드러운 눈빛에 풍덩~'

      그룹 에이티즈 종호가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먼트 엠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3집 'GOLDEN HOUR : Part.4(골든 아워 : 파트 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3. 3

      [포토+] 에이티즈 우영, '그윽한 눈빛~'

      그룹 에이티즈 우영이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먼트 엠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3집 'GOLDEN HOUR : Part.4(골든 아워 : 파트 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