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PM 뮤직비디오, 유투브 엔터테인먼트 부문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돌그룹 2PM이 컴백무대도 갖기 전에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2PM의 새싱글 '어게인 앤 어게인(Again & again)'의 뮤직비디오가 17일 동영상공유사이트 유투브의 엔터테인먼트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또 지난 14일에는 2PM의 티저 영상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뮤지션 부문 1위로 오르기도 했다.

    싱글앨범이 온라인상에 공개된 16일 역시 싸이월드의 음악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공백기를 무색하게 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2PM이 국내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기쁘고 감사한다"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디해 열심히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어느 때 보다 멋진 2PM의 앨범 활동에 더욱 큰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2PM은 23일 케이블채널 Mnet 'M 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고 활동에 나선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홍종현 때문에 흔들리네, 판 흔드는 '남사친' 활약

      배우 홍종현이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극의 관계를 뒤흔드는 핵심 변수로 떠올랐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속 홍종현의 활약이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선명해지고 있다. '...

    2. 2

      '만약에 우리' 200만 돌파…침체된 韓 멜로 영화 '희망'

      영화 '만약에 우리'가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구교환, 문가영, 김도영 감독은 이를 기념해 감사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3. 3

      "美 공항서 독방 끌려가 신발 던져"…슈, 난동 연예인 폭로

      그룹 S.E.S. 출신 슈가 과거 미국 입국 과정에서 난동을 부린 동료 연예인을 폭로했다.슈는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내돈내산 겨울 모자 추천 TOP3, 모자 보니 생각난 연예인 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