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그룹 '씨야'에 남규리 대신 '지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규리의 무단이탈로 공백이 생긴 그룹 '씨야'에 신인그룹 티아라(T-ara)의 멤버 지연이 합류한다.

    씨야의 소속사는 21일 “당분간 남규리의 공백에 그룹 티아라(T-ara)의 멤버 지연이 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지연은 새 멤버로 활동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으며 소속사 및 각 팀의 멤버 간에 관련 사항을 협의 및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티아라(T-ara)는 엠넷미디어에서 지난 3년간 야심 차게 준비해 온 5인조 여성 그룹이다. 가수 이외에도 영화배우, 탤런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재능 있는 5명의 신인으로 구성됐다.

    이 그룹 멤버인 지연은 현재 혜화여고 1학년에 재학 중이며 2008년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받아 샤이니와 함께 스마트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지연은 김태희를 쏙 빼닮은 외모로 관계자들로부터 ‘제2의 김태희’란 평을 듣고 있으며, 167cm, 45kg의 체형에 노래, 춤 뿐 아니라 연기까지 수년간 트레이닝 받아온 신인이다.

    지연은 29일일 발표되는 씨야와 다비치의 합작 디지털 싱글 ‘여성시대ㆍ영원한 사랑’에 참여하며 5월부터 첫째주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르티스 무서운 뒷심…데뷔 음반 판매량, 초동 대비 3배 뛰었다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단 한 장의 앨범으로 'K팝 톱-티어' 반열에 올랐다.9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5년 연간 앨범차트에 따르면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 앨범 ...

    2. 2

      '프로젝트Y' 전종서의 베팅…"한소희와 뜨거운 감자 되고팠죠" [김예랑의 씬터뷰]

      한국 영화계가 가장 불안정한 시기, 전종서의 가장 용감한 선택이 관객을 찾는다.9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차기작 '프로젝트 Y'를 두고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마음을 꺼냈다. 이 작품은 지...

    3. 3

      '결혼' 티파니 영, 남편 변요한 외조 공개…"아낌없이 응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배우 변요한의 '외조'를 언급했다.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티파니 영은 이홍희...

    ADVERTISEMENT

    ADVERTISEMENT